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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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Q&A

Q&A

고객과 함께 감동으로 통하는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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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등을 적어 고객님의 편의를 도와드리기 위한 Q&A란입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혹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 보증기간을 안내해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보증합니다.   제품(CAREVER) 엄격한 품질관리 검사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1) 제품의 이상발생시 구입 1년간은 무상A/S 받으실 있습니다.


    - ,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보증서의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는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서비스금액 징수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2)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


    3) 수리를 요할때는 보증서를 제시하십시오.


    4) 보증서는 재발급되지 않는 참고 바랍니다.


    5)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6) 이사 등으로 구입 대리점을 이용하실 없을 경우에는 A/S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유상서비스


    1) 고객 과실로 인한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 전원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 경우
    -
    임의 개조로 인한 제품 이상 발생



    2) 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 의한 고장 발생

    - 고객 과실 등에 의한 고장 파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Q&A의란을 참고하시고 홈페이지 하단의 번호로 연락주셔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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