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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증기간을 안내해드립니다.

    ※ 아래와 같이 보증합니다.  * 본 제품(CAREVER)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1) 제품의 이상발생시 구입 후 1년간은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본 보증서의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는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서비스금액 징수 후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2) 본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




    3) 수리를 요할때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




    4) 보증서는 재발급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5)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6) 이사 등으로 구입 대리점을 이용하실 수 없을 경우에는 A/S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유상서비스




    1) 고객 과실로 인한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




    - 전원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 된 경우




    - 임의 개조로 인한 제품 이상 발생 시




    2)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 시




    - 고객 과실 등에 의한 고장 및 파손




    *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Q&A의란을 참고하시고 홈페이지 하단의 번호로 연락주셔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전달드립니다!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등을 적어 고객님의 편의를 도와드리기 위한 Q&A란입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혹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 보증기간을 안내해드립니다.

    ※ 아래와 같이 보증합니다.  * 본 제품(CAREVER)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1) 제품의 이상발생시 구입 후 1년간은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본 보증서의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는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서비스금액 징수 후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2) 본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



    3) 수리를 요할때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



    4) 보증서는 재발급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5)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6) 이사 등으로 구입 대리점을 이용하실 수 없을 경우에는 A/S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유상서비스



    1) 고객 과실로 인한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



    - 전원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 된 경우



    - 임의 개조로 인한 제품 이상 발생 시



    2)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 시



    - 고객 과실 등에 의한 고장 및 파손



    *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Q&A의란을 참고하시고 홈페이지 하단의 번호로 연락주셔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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